반응형

2021-2022 프리미어리그 17R 2021년 12월 16일 브라이튼 앤 호브 알비온 FC 울버햄튼 원더러스 FC 경기 중계는 목요일 새벽 04시 30분에 브라이튼 홈구장 팔머 스타디움에서 생중계합니다.

 

황희찬 중계를 실시간으로 시청하시려면 아래를 확인해 주세요

 

>브라이튼 VS 울버햄튼 실시간 경기중계<


목차


    1. 브라이튼

    EPL 순위는 20개 팀에서 11위이며 승점은 20점 현재 전적은 15경기에서 4승 8무 3패를 기록을 하고 있습니다. 현재 브라이튼은 부진이 쉽게 잡히지 않는 상태입니다.

     

    11번의 경기 째 승리가 없습니다. 필요 이상으로 실점을 허용하고 있는 수비수로 인해 불안한 상태입니다.

     

    이번 브라이튼 홈구장에서 일정이 잡혀 있어 6득점에 그쳤습니다.

     

     

    변화는 했지만 성과는 없었다.

     

    그래서 다시 3백으로 바꾸고 허나 쿠렐라 선수와 램플티 선수의 측면의 조합으로 수비수의 안정적인 포지션은 기대 이하로 보인다.

     

    상대 측면 자원의 완벽한 봉쇄는 어려울 것으로 판단된다.

     

    2. 울버햄튼

    프리미어리그 순위는 9위이며 승점은 21입니다.

     

    울버햄튼의 현재 전적은 16경기 중에서 6승 3무 7패를 기록 중입니다.

     

    울버햄튼은 직전 경기로 인해 패배이며 또 연속의 패배의 수렁에 빠지게 됐습니다.

     

    신중한 운영을 시도를 하고 공격적인 전개는 여전히 역습 빈도가 높다.

     

    그러나 전개 구심점 역할을 보여주는 미드필더 무티뉴 선수의 발끝이 무딘 모습이다.

     

    전진 패스 완성도 역시 미흡하기 때문에 공격진 강점 활용이 여의치 않다.

     

    공격진의 개인 전술에 대한 높은 의존도로 멀티 득점 기대치 또한 낮다.

     

    수비진 안정감은 준수하며 3백, 4백을 왔다 갔다 하는 상황에서도 경기력을 유지하고 있는 울버햄튼이다.

     

    최근 경기일정에서 보면 3백의 활용 빈도가 높은 편이다 사이드를 중심으로 한 수비수의 집중력 또한 높다.

     

    단순한 전개 패턴을 계속 반복하는 상대의 공세에 효과적인 대응이 가능할 것을 보인다.

     

    추가적으로 황희찬이 삼육대에 천만 원이라는 기부를 하였다.

     

    코로나로 인해 직접 전달식을 하지는 않았다.

     

    지난번에는 황희찬은 삼육대에 장학기금으로 이천만 원이라는 큰 금액을 기부했다.

     

    코로나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청년들을 도움이 주고자 하는 좋은 취지로 장학기금을 모금하는 것을 알고 기부를 결정한 것이다.

     

    어려움을 겪는 상황에서도 조금이나마 도움이 도움이 되고 싶어 하는 말도 전달했다.

     

    어렸을 때부터 어려운 사람에게 도움이 되는 사람이 되고 싶은 마음으로 국가대표 선수의 꿈도 꾼 것이다.

     

    또한 삼육대 외에 다른 곳에서도 저소득층을 위해서 성금을 하는 기부 또한 이어지고 있다.

     

    겨내지 못해 무득점으로 울버햄튼은 패배를 하게 됐다.

     

    라울 히메니스 선수가 레드카드를 받고 퇴장을 하는 바람에 경기를 나서지 못하는 상황이 되어 팀 내에서는 균열과 어려움이 부과됐다.

     

    무덕점에 울고 있는 울버햄튼이 브라튼 수비수의 공략을 하는 모습을 어떻게 보여줄지 미지수이다.

     

    다만 브라이튼 역시 득점력이 처지는 흐름을 가져온 만큼 쉽게 실마리를 잡는 경기가 되긴 다소 어려움이 있어 보인다. 양쪽 팀에서 공격과 수비는 어려움을 겪어온 이전의 경기의 상황을 돌아보면 확실하게 흐름을 잡는 경기를 이어나가지는 못할 것이다.

     

    브라이튼과 주도권을 준다고 하더라도 울버햄튼의 반격하는 공격을 보며 어려움은 불가피한 것 같다.


     

    반응형

    + Recent posts